안화초등학교 공고 2020-14 호
2020 방과후학교 지원 사업 사물놀이부 강사 모집 공고
안화초등학교 2020년도 방과후학교 지원 사업 사물놀이부 강사모집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부서 |
요일 |
인원 |
전형 방법 |
지원서 제출 |
강사료 |
기타 |
사물놀이부 |
월요일 화요일 (주2회) (요일조정가능) |
1명 |
서류전형 및 면접 |
직접 및 이메일 제출 |
- 주2회, 회당2시간 (80분) 수업 - 시간당 30,000원, 1일 60,000원, 1주일 120,000원, - 총33주 |
※수업시간은 14:00~15:30 (쉬는시간 10분 포함)
※1시간 수업시간은 40분 기준
※3,4학년 희망 학생 중 (30)명 1개반으로 운영
※수업 가능 인원은 변경될 수 있음 |
※교재(교재비)재료비: -방과후학교(사물놀이) 교재는 강사가 자체 개발하여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.
-프로그램 개설 후 보충교재 강제구입, 교재 판매를 위한 프로그램 개설 및
교재 채택 금지함.
가.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
나.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
다. 강사 송출 업체 소속이 아닌 자
라. 법령 상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
가. 이력서(사진부착) 1부
나. 개인정보제공 동의서 1부
다. 자기소개서 및 교육활동운영계획 1부
라. 그 외 서류는 최종 합격 후 받음.
가. 서류접수기간 : 2020. 3. 31.(화) ~ 2020. 4. 6.(월) 14:00 까지
(※ 접수기간 및 시간 이외에는 일체 접수하지 않음.)
나. 서류접수 장소
- 직접방문: 안화초등학교 2층 교무실
- 이메일: blueswan88@korea.kr
다. 서류전형 합격자: 2020. 4. 7.(화) 17:00 개별통보(연락 없을 시 불합격)
라. 면접일시 및 장소: 2020. 4. 8.(수) 15:00 본교 4학년 연구실
마. 최종 합격자 발표: 면접 후 개별적으로 전화 통보
가. 이력서 등 제출서류 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임.
나. 채용결과는 서류심사 후 면접을 거쳐 개별 통보하며 제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.
다. 면접시험 불응시자는 채용하지 않음.
라. 최종 채용 대상자는 본교에서 지정한 서류를 기일 내에 구비하여 제출해야하며, 채용
신체검사서 및 범죄경력조회로 인한 결격사유가 발생할 때에는 불합격 처리됨.
마.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함.
바. 일정은 학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.
사. 기타 자세한 문의 사항은 안화초등학교 방과후학교 담당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( 031-225-5655)
2020년 3월 31일
안 화 초 등 학 교 장
번호 | 제목 | 등록인 | 등록일 | 조회수 | 첨부 |
---|---|---|---|---|---|
41 |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학부모 소식지 | 이영은 | Jul 9, 2020 | 3253 | |
40 | 2021학년도 중학교 학교군 및 중학군 개정 행정예고 실시 알림 | 김정아 | Jul 3, 2020 | 3520 | |
39 | 2021년 예산편성을 위한 주민참여예산제 온라인 참여 안내 | 전병운 | Jul 1, 2020 | 3519 | |
38 | 2020 학부모 총회 비대면 개최에 따른 연수 자료 안내 | 박근우 | Jun 16, 2020 | 4213 | |
37 | 코로나 대응 6.10(수) 이후 등교 수업 안내 | 박근우 | Jun 3, 2020 | 4523 | |
36 | 학교폭력 학교장자체해결제 교육부 홍보 자료 | 이영은 | Jun 3, 2020 | 3847 | |
35 | 2020 기초학습 방과후 과정 시간제 강사 모집 공고 | 최지영 | May 28, 2020 | 4277 | |
34 | 안화초 등교 수업 이후 학사 운영 안내 | 박근우 | May 28, 2020 | 4580 | |
33 | 2020년 1차 학교폭력 실태조사 안내문 | 이영은 | May 20, 2020 | 3703 | |
32 | 2019년 2차 학교폭력 실태조사 인포그래픽 | 이영은 | May 20, 2020 | 386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