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건명: 안화초등학교 불용물품(데스크톱컴퓨터 외 2종) 매각 전자입찰 공고
2. 일찰방법: 일반공개경쟁입찰, 총액입찰(최고낙찰가)
3. 입찰서 제출일: 2022. 7. 25.(월) 10:00 ~ 2022. 8. 1.(월) 16:00
4. 개찰일시: 2022. 8. 2.(화) 10:00
5. 개찰장소: 안화초등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PC
6. 예정가격: 비공개(부가세포함)
7. 현품설명: 설명회는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, 공고기간 동안 구매자가 직접 보관장소(경기도 화성시 병점3로 132-5 안화초등학교)에서 담당자 입회하에 (09:00~16:00, 토.일.공휴일제외) 물품을 확인하는 것으로 갈음하오니, 물품의 외관상태, 내부부품, 고장, 성능 등을 충분히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,
물품을 현장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. 낙찰자가 현장
해체 및 수거를 하여야 하며, 현장 수거 일은 학사일정 등을 고려하여 학교와 협의하여 진행하여야 합니다.
8. 매각대상 물품현황(첨부 엑셀파일 참고)
*유의사항
ㅇ반드시 현장을 확인하고(모델일치, 물품내부 부품, 고장) 해체 및 수거비용을 감안하여 입찰하시길 바랍니다.
ㅇ물품 인도시 컴퓨터 저장매체
삭제처리확인서(완전포맷 또는 천공작업) 및 보안서약서를 제출ㅇ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의 업무용으로 사용하던 자산 중 불용결정된 재산을 매각하는 것은
부가가치세 과세대상이 아니므로 세금계산서 미발행
ㅇ방문 시 사전에 안화초등학교 행정실(070-5050-9401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ㅇ기타사항은 붙임파일 공고문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